긱 이코노미 시대의 유망주, 파이버 인터내셔널(FVRR)의 2분기 실적
- 미국 주식
- 2020. 10. 8.
파이버 인터내셔널(FVRR)의 2분기 실적
파이버 인터내셔널(FVRR)은 8월 5일 2 분기 (4월 ~ 6월)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EPS · 매출 모두 시장 예상보다 좋은 내용이었습니다.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82 % 증가에서 IPO 이후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Q3와 2020 년도의 지침도 상향 조정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구매자 수는 30 만 증가하여 280만 가까이 되었습니다.
재무적으로는 매상 총 이익률 83.1%로 매우 높은 이익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에 많은 투자를 감행해 왔지만,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진 것으로부터 점차 마케팅 비용은 감소.
조정 후 EVITDA는 흑자화 하고 빠르게 재무 상황은 나아지고 있습니다.
EVITDA의 흑자 화는 IPO를 할 때 세운 목표를 2 년 빨리 달성했습니다.
마무리
섬유는 파이버 인터내셔널(FVRR) 국제적인 장기 트렌드로 예상되는 긱 이코노미의 성장을 누릴 수 있는 종목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긱 이코노미는 이미 거대한 시장이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섬유의 수익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의 대부분이 영어권인 파이버 인터내셔널(FVRR)에게 있어 앞으로의 성장을 좌우하는 것이 세계화입니다.
2020년 들어서는 섬유,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로 서비스의 제공을 시작했습니다.
2 분기에는 이탈리아와 네덜란드의 웹 사이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미카 카우프만 CEO는 프리랜서 시장을 온라인화 할 여지는 충분하며 1995년 e커머스 시장 같은 것이라고 발언하고 있습니다.